본문 바로가기

미분류

중국 타오바오 직구 방법 [2. 회원가입 및 주소입력, 개인 통관 고유부호 발급 ]

반응형


이전 글에서 해외직구의 큰 흐름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실전으로 들어가보죠.



우선 회원 가입 방법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 배송대행지의 경우 광고가 될 수 있으므로, 업체를 스스로 검색이나 추천을 통해 선정하시길 바랍니다.





타오바오 회원가입 방법






배송대행지 (배대지) 회원가입 및 나의 사서함 주소 확인하기











이제 기본적으로 직구에 필요한 쇼핑몰 회원가입과 배송대행지 회원가입을 마쳤습니다. 또한 배대지의 나의 사서함 주소까지 확인을 해두었으니, 쇼핑몰에 나의 배대지 주소를 입력해두고 쇼핑을 즐기면 됩니다.

나의 배대지 주소는 매우 중요하고 정확하게 입력되어야 하므로, 쇼핑몰과 나의 배대지 사서함 주소를 동시에 띄워서 복사 붙여넣기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번에도 하단을 클릭하세요!







개인 통관 고유 부호 발급 받기

아 그리고 직구를 위해서는 개인 통관 고유 부호를 발급 받으면 굉장히 편리한데요.

2015년도 3월부터 해외에서 국내로 물건이 통관 될때, 주민등록 번호가 아닌 개인 통관 고유부호를 이용해 통관을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직구를 위해서 자주 사용하게 되므로 발급을 받으세요!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하단에 적어둡니다.






반응형